본문 바로가기
먹자/사진한장

[제주도 우도 맛집] 땅콩 아이스크림이 원조인 지미스

by AhnPlay 2020.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고놀자 입니다. 오늘은 우도하면 무조건 먹고 가야하는 땅콩아이스크림입니다. 그중에 검멀레해변 근처에 위치한 땅콩아스크림의 원조인 지미스 입니다.

한라봉아스크림과 땅콩아스크림입니다.

드디어 우도에 도착했습니다. 어제는 비가 오락가락했는데 우도 가는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멋진 풍경들을 많이 찍을 수 있었죠.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가족단위, 친구, 커플 등등

우도가 또 땅콩 호떡과 땅콩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다고 했는데 맛보지 않고 그냥 가면 섭섭하죠. 우도봉을 구경하고 내려오는 길에 아이스크림집에 들렸습니다.

우도는 배 시간이 있어서 막배 시간에 맞춰 보통 5시 즈음에 가게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저희가 가게에 3~4시 정도에 도착했는데 사장님께서 슬슬 가게 정리를 하고 있으셔서 운 좋게 마지막 손님으로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곳에서 유명한 땅콩 아이스크림과 감귤 아이스크림입니다. 땅콩 아이스크림에 토핑되어 있는 땅콩은 우도 특산물로 껍질 채 먹어야 그 맛을 제대로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볶아져서 나왔기 때문에 고소하고 아이스크림과 환상의 궁합이었죠. 감귤 아이스크림도 새콤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가게 윗층 테라스에서 바로 우도봉이 보였기 때문에 전망 또한 말이 필요없었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