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사진한장

[GS25 편의점] 강릉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by AhnPlay 2020.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고놀자입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파는 신상 아이스크림 강릉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입니다. 두부아이스크림 너무 혼종같이 느껴지는데 그래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처음엔 서주아이스크림의 하얀걸 순두부 같다고 표현한 줄 알았었어요.
그리고 강릉에서 순두부 젤라또가 유명하다는 것을 듣고 큰 맘 먹고 도전!!

초당순두부가 28%나 들어있네요. 그리고 두부가 갓 나온 것처럼 맛있어 보이는 흰색이고 순두부의 몽글몽글한게 느껴지는 이유는 뭘까요?

한 입 딱 먹었을때는 버터케이크처럼 살짝 꾸덕한느낌이랄까요? 그리고 두부향도 느껴지는데 거부감은 들지 않았었어요. 차가운 순두분데 달달한느낌?? 식감은 아이스크림이구요.

 

 

 

 

두부 맛이 나는 것이 한입 먹으면 입안에서 단내보다는 고소한 맛이 좀더 강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중독성이 생길 것 같았어요.

콘아이스크림의 형태입니다. 이런 과자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아이스크림이 맛있으니까 먹을만하더라고요!

GS25 순두부 아이스크림 재구매 의사 있고 강추입니다! 만 호불호가 강할 것 같기도 하네요.

앞으로 편의점 꿀조합도 찾아서 올려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