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자/제품리뷰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 ; MX Vertical 개봉 및 후기

by AhnPlay 2020.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고놀자입니다. 저는 업무특성상 마우스를 많이 오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가끔 손목에 통증이 있는데 '손목 터널 증후군'이라고 불리더라구요. 그래서 오래 일하려면 건강을 챙겨야하기 때문에 버티컬 마우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마우스를 잡고 있는 사진인데 마우스도 크고 해서 마우스에 편안히 걸치고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는 고급 인체공학적 마우스로 근육의 긴장을 줄이고, 손목의 압박을 낮추고, 자세를 개선하도록 고안된 마우스라고 합니다. 이제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를 오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책장넘기듯이 커버를 열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커버에 자석이 있는지 닫을때 착하면서 박스에 붙습니다.

구성품은 사용설명서와 마우스 그리고 충전케이블이 있습니다. 따로 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이 아니고 충전식입니다. 1회충전으로 최대 4개월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3가지 연결방법이 있는데 블루투스연결, 충전케이블(유선마우스), Logitech Unifying이 있는데 마지막 연결방법은 정확히 뭔지 모르겠네요.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가 오지마자 쓰던 마우스는 내팽겨쳐져있는 모습이네요. 모양이 참 특이한데요. 사람의 손모양을 본떠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악스하는 듯한 자세를 유도한다고 합니다. 

충전하는 단자가 보이네요. 그리고 손목자세 개선을 위해 수직각도를 57도로 맞췄다고 합니다. 

오늘은 버티컬 마우스 로지텍 MX Vertical 개봉기를 살펴보았습니다. 업무로 인해 생긴 손목통증을 이 마우스로 극복하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