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사진한장

[낙성대 맛집] 역대급 짭뽕 맛집 '낙성'

by AhnPlay 2022.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고 놀자 입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중국집 '낙성'은 낙성대역 쪽이고 골목으로 들어가 좀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려면 언덕을 올라가야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손님이 많은 곳입니다. 한번 먹고 나서 2월에만 4~5번 방문한 것 같아요. 그만큼 짱뽕이 너무 맛있는 곳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짬뽕의 메뉴가 많아 보입니다. 아무래도 짬뽕이 주력 메뉴처럼 보입니다.

낙성짬뽕입니다. 반찬은 단무지와 양파절임(?) 입니다. 근데 저 양파절임은 가게에서 직접만드는 반찬인데 진짜 맛있습니다.

이건 한번 이상 리필해서 먹는것 같아요.

낙성짬뽕

주문한 낙성짬뽕입니다.

어마어마한 내용물 보이시나요?!! 야채나 해산물이 너무 맛있는데 그 이유를 몇번 가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주문하면 그때 요리를 시작하셔서 야채가 아삭하고 해산물은 딱 먹기 좋게 익어있습니다. 미리 조리되어있는 짬뽕국물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하고 음식 나오는 시간도 조금 걸려요. 그래도 이만큼 맛있는 걸 먹기위해 충분히 기다릴만 합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완뽕하기 힘든데 맛있는걸 남기는게 너무 아깝고 죄송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가기전에는 충분히 많이 먹는 트레인닝을 하고 나서 완뽕하고 옵니다. 그래서 요즘 살도 많이쪘어요 ㅠㅠ

고기짬뽕

이거는 고기짬뽕입니다.

기본메뉴인 낙성짬뽕만큼 내용물이 어마어마합니다.

이번에도 완뽕입니다. 이 다 비운 그릇을 보면 너무 뿌듯하네요

비록 지금은 다른 동네로 이사가서 예전만큼 자주는 못가지만 먹고 싶으면 한번씩 꼭 들려서 먹는 곳입니다.

내도내산 짬뽕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