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사진한장

[암사동 단골 맛집] 암사원조소곱창

by AhnPlay 2019. 10. 27.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소곱창입니다

여기는 암사동에 위치한 소곱창인데 남양주로 이사가기전 암사동에 살때 집에서 바로 5분거리에 있는 가게인데 가족들과 자주 왔던 집입니다.

 오늘은 동생과 이집 곱창이 너무 생각나서 일끝나고 만나 암사동으로 향했습니다.

일이 끝나는대로 출발해서 도착한 시간은 7시반이었는데요. 역시 동네에서 소문난 맛집이라 그런지 가게가 꽉차서 한시간 정도를 기다렸어요.

드디어 8 반즘에 들어가면서 빨리먹고 싶은 마음에 앉기도 전에 주인아주머니께 '저희 곱창이랑 대창 하나씩주세요' 라고 말하며 들어갔어요.

천엽이 접시에 가득있었는데 곱창기다리며 많이도 먹었네요. 드디어 나온 곱창(가격 - 22,000) 대창(가걱 - 16,000) 곱창엔 곱이 가득 가득하고 대창엔 기름이 가득 가득하네요. 인기가 많은지 곱창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먹고싶다 ㅜㅜ

확대한 사진 정말 먹음직스럽죠???? 대창을 입에 넣어서 먹으면 기름이 사르르 거기에 소주 한잔이면 진짜 이만한 안주는 없는거 같아요.

곱창이랑 정말 어울리는 부추와 파. 이집하면 파김치가 진짜 맛있는데 구운 파김치를 올려서 같이 구워 먹으면 어느정도 느끼한 맛도 잡아밸런스를 잘 맞춰주더라구요. 

글을 쓰면서도 침이 꼴깍 꼴깍 넘어가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한국인의 디저트인 볶음밥을 안먹을수가 없겠죠 항상 가족끼리 왔었기 때문에 주인 아주머니가 우리보다 부모님 얼굴을 기억하실 알았는데 저희 기억하시냐고 물어보니 당연히 기억하신다며 볶음밥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둘이 곱창 1인분 대창 2인분 볶음밥 1인분 먹었는데 너무 배불러 맛있는것들을 못먹고 나왔어요.

또다른 곱창맛집 링크입니다.

2019/11/08 - [먹자/사진한장] - [봉천동 맛집] 신풍루 곱창

 

[봉천동 맛집] 신풍루 곱창

오늘은 저번 주말에 먹었던 곱창집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불금 금요일 및 주말 저녁에 맛있는 곱창 드시라고 올려드립니다. 메뉴 가격(원) 곱창 한판(2인분) 26,000 * 부위는 대창, 곱창, 막창, 양,..

ahnpl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