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천동 맛집] 신풍루 곱창

먹자/사진한장

by 사용자 AhnPlay 2019. 11. 8. 13:50

본문

 

오늘은 저번 주말에 먹었던 곱창집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불금 금요일 및 주말 저녁에 맛있는 곱창 드시라고 올려드립니다.

메뉴 가격(원)
곱창 한판(2인분) 26,000
*  부위는 대창, 곱창, 막창, 양, 염통 이 있으며 원하는 부위를 얘기하시면 원하는 부위 위주로 주십니다.

일단 메뉴는 단일 메뉴입니다. 그리고 요즘 이 정도 가격하는 소곱창집이 없는 것 같아요. 가격도 싸고 맛도 있더라고요.

순수 한우곱창이라는 말이 인상 깊어요. 이렇게라도 쓰셨는데 맞겠죠?

곱창집은 진짜 기름이 많이 튀는데요. 이 집은 옷을 한 곳에 모아두면 이렇게 앞치마로 덮어주시는 서비스가 좋고요. 비닐봉지를 주시기도 합니다.

기본찬으로는 생양배추, 양파, 마늘, 된장, 소금, 김치 이렇게 나오는데 양배추가 곱창이랑 이렇게 궁합이 좋은 줄 몰랐어요.

주문한 곱창 한판이 나왔습니다. 주문할 때 어느 부위로 드릴까요 하시길래 처음 가는 곳이라 모둠으로 달라고 했는데 양은 안 나왔더라고요. 담에 가서 양도 한번 먹어보도록 할게요.

한번 초벌 되어서 한판이 나오는데요 그다음에는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구워주신답니다.

이제 먹기 좋게 익었다면 소맥과 함께 먹어줘야죠.

생으로 양배추를 먹어도 아삭아삭하고 시원해서 곱창의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이렇게 양배추를 살짝 익혀서 먹으면 약간 찐 양배추를 먹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위치는 봉천역 쪽 봉일 시장 근처에 있어요.

 

다른 곱창맛집 링크 입니다.

2019/10/27 - [먹자/사진한장] - [암사동 단골 맛집] 암사원조소곱창

 

[암사동 단골 맛집] 암사원조소곱창

오늘의 포스팅은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소곱창입니다. 여기는 암사동에 위치한 소곱창인데 남양주로 이사가기전 암사동에 살때 집에서 바로 5분거리에 있는 가게인데 가족들과 자주 왔던 집입니다. 오늘은 동생..

ahnpla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