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사진한장

[낙성대 맛집] 화상 손만두 : 산둥만두 달인 (다시 찾은 맛집)

by AhnPlay 2019. 11. 12.
반응형

오늘은 한번 방문한 적 있는 낙성대의 화상 손만두 집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갔을 때 못 먹어본 가지볶음을 먹어보기 위해 왔습니다. 

메뉴 가격(원) 메뉴 가격(원)
튀김만두 5,000 짬뽕탕 10,000
고기튀김 15,000 가지볶음 15,000

역시나 이집의 1순위는 튀김만두입니다. 1인 1 튀김만두 해줘야 직성이 풀리는 곳이에요.
2순위는 가지볶음인데 가지가 이렇게나 맛있을수있는거야 하는 맛이에요. 나오면 너무 뜨거워서 조심히 먹어야 해요.
그리고 3순위는 고기튀김인데 탕수육이랑 다른게 뭐야 하겠지만 탕수육 소스 없이 먹는데 진짜 맛있어 말이 나오는 맛이에요

가지 튀김입니다. 실제로는 진짜로 맛있어 보이는데 사진을 잘 못 찍었나 봐요.

태국 고추인지? 아님 매운 빨간 고추인지 모르겠는데 매콤한 게 맛있어요. 매운 걸 좋아하신다면 고추 한입 드시면 튀겨져 있어서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짬뽕탕은 안주로 국물이 없어서 주문했는데 먹었을 때 기름기 때문에 무겁지 않은 좀 편하게 그리고 해산물이 베이스라 그런지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맛있지만 이 집을 대표할만한 음식은 아니기에 크게 점수를 주진 않았지만 꼭 시키는 메뉴이긴 합니다.

지인이 동네에 놀러 오면 꼭 데리고 가는 맛집이 되어 버렸네요. 조만간 또 가자고 친구들이 난리 치고 있어요.

튀김만두와 고기튀김을 보시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 눌러주세요

2019/10/22 - [먹자/사진한장] - [낙성대 맛집] 화상 손만두 : 산둥만두 달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