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사진한장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분식과 치킨에 술생각이 난다면 한잔의 추억 '한추'

by AhnPlay 2020.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고놀자'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알고 있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한잔의추억' '한추'입니다. 뭐 모두가 맛있어 하고 많이 찾는 곳이니 긴말 안하겠습니다.

메뉴 가격 메뉴 가격 메뉴 가격
후라이드 17,000 고추튀김 15,000 한추떡볶이 15,000

가장 인기메뉴 가격표입니다.

제가 시킨 고추 튀김과 떡볶이 입니다. 치킨과 고추튀김을 고민많이 했습니다. 결론은 치킨은 종종 시켜먹으니 고추튀김으로 결정했어요. 튀김은 금방 나왔는데 떡볶이가 오래걸려 고추튀김이 많이 안보이네요.

고추튀김입니다. 

부추가 올라가 있는게 색감때문인지 더 먹음직스럽네요. 다른 떡볶이들과 비교한다면 푸릇푸릇한 부추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나는 것이 눈으로도 먹는다고 하는 말이 무슨말인지 알 것 같아요.

전 떡볶이 먹을때 좋아하는 떡이 두툼한 떡과 누들떡이라고 해야하나요? 면처럼 긴 떡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두툼한 떡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