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사진한장

[강릉 초당동 맛집] 강릉에 오면 순두부 '초당 한솔 순두부'

by AhnPlay 2020.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고놀자 입니다. 오늘은 강릉 여행 했을때 먹은 순두부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릉 초당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식대첩에도 출연했더라구요. 이 집이 좋았던 이유는 두부로만 구성된 메뉴뿐이라 좋았습니다.

메뉴 모두부 백반 순두부 백반 매운 순두부
가격 8,000 8,000 9,000

보시면 알겠지만 딱 세가지 메뉴입니다. 뭔가 두부만 하는 전문적인 느낌이 나고 믿음이 가죠.

딱 보기에도 몽글몽글 부드러워 보이죠. 실제로도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이 있었습니다. 맛있게 건강한맛!! 저는 두부 요리를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두부는 양념없이 먹는 걸 너무 좋아해요.

개인 그릇에 담은 모습입니다. 양념간장을 비벼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순두부의 맛이 너무 좋았어요.

모두부입니다. 기본 반찬에 묶은지가 나오는데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볶음김치보단 묵은지가 훨씬 좋았습니다. 두부도 크게 썰어주셔서 한입에 넣고 먹으니 입안에 두부향이 한가득이였어요.

기본 반찬들입니다. 미역줄기, 무채, 풋고추무침, 묵은지, 양념깻잎 입니다.

강릉에 도착해서 처음 먹은 음식인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스타트가 좋아서 그런지 계속 맛있는 음식점을 잘찾아 먹은거 같았습니다.


강릉 왔으니 후식은 순두부젤라또를 먹어야겠죠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고고

2020/03/18 - [먹자/사진한장] - [강릉 디저트 맛집] '순두부 젤라또'

 

[강릉 디저트 맛집] '순두부 젤라또'

안녕하세요 '먹고놀자'입니다. 강릉에서 초당동은 순두부로 유명한 지역이죠. 그런데 초당동에서 순두부 말고 순두부를 이용한 음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중에 디저트인 젤라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게 이름..

ahnpl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