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사진한장

[도산공원 맛집] 후토마키로 유명한 '대막'

by AhnPlay 2022.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고놀자 입니다. 오늘도 내돈내산으로 갑니다. 

오늘은 회사근처 도산공원 근처맛집인 대막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질소바와 후토마키가 유명하더라구요.

항상 줄서있다는 리뷰를 봤던거 같아서 조금 일찍 회사에서 나왔어요
가보니 12시 오픈인데 이미 줄서있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다행히도 5번째여서 오픈하자마자 들어갔습니다.

메뉴판

점심세트인 후토마키세트를 시켰습니다. 소바는 당연히 유명한 바질소바를 선택!!

바질소바

기다리다보니 처음으로 나오는 메뉴는 바질소바 수란이 올려져 있어 비벼먹으니 더 부드럽고 고소하네요

교쿠산도

이게 나왔을때 뭐지 하면서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샌드위치에 계란말이(?)를 넣은 느낌인데 그 계란말이가 너무 부드럽고 달달한게 프렌치토스트 먹는느낌인데 식감이 더 좋은 느낌이였어요.

바질소바와 교쿠산도

이제 후토마키만 나오면 됩니다.

후토마키

단면이 보여 사진이 안이쁜거 같아서 다시 찍었습니다.

후토마키

인터넷으로 봤을때는 그렇게 안커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남자 손가락을뺀 손바닥크기정도인거 같아요. 오이싫어하시는 분들은 불호이겠네요
일단 내용물은 새우튀김, 계란말이, 오이, 참치회, 단무지, 그리고 하나는 뭔지 잘모르겠네요.
저 큰걸 한입에 넣어서 먹는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자주 나와 먹으면서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