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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주차] 무분할(고민) 근지구력 위주

운동일지/헬스

by 사용자 AhnPlay 2019. 12. 18.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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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16 - 20회 5세트
무분할을 하다보면 너무 지치다보니 다른운동을 포기할때도 있고 복근은 거의 하지를 못했다. 그래서 분할운동을 해야하는지 고민이 들었고 헬스 트레이너에게 상담을 받았다.

내가 고민하던 부분이 단점이기에 2분할을 추천. 그래서 무분할을 접고 2분할로 가보려고 합니다.

*근육을 키우려면 펌핑을 해줘야하는데 혈류량을 증가시키는게 좋은 방법 이라고 합니다. :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구분 1세트 2세트 3세트 4세트 5세트
딥스 20.4 20.4 27.2 27.2 27.2
풀업 27.2 27.2 27.2 27.2 34.0
벤치프레스 15 15 15 15 15
숄더프레스 136. 20.4 20.4 20.4 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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